용산역에서 한 2014 건프라 엑스포 방문기용산역에서 한 2014 건프라 엑스포 방문기

Posted at 2014. 7. 28. 03:09 | Posted in 국내여행/서브컬쳐
    


산역 근처에서 건프라 엑스포를 한다는 말을 듣고 단숨에 달려가 봤습니다.

7월27일까지 라고 하는데 27일 끝물에 건프라 엑스포를 방문했네요.






커다란 건담모형이 반겨주는군요.





건담과 곰돌이 로봇의 투샷






이렇게 도로 하나가 건담 엑스포 행사장입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네요.







8월에 국내에 방영된다는 건담인듯 싶네요.









건담의 역사가 잘 전시되어있습니다.






건프라 월드컵 빌더즈 2014라고 씌여있어서 뭔가 하고 가서 봤더니...















많은 사람들이 만든 다양한 건담모형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한가운데 놓여있는 거대한 건담모형







여기는 건담 3d 디스플레이 관람공간입니다.







건담 애니메이션을 3d로 관람할 수 있어요. 내용은 별거 없습니다....








모바일로 나온다는 건담 게임... 뭔지 모르지만 재밌어보이네요.







한쪽에는 건담을 파는 건담 샵이 있습니다.






건담매니아들이라면 군침을 흘릴 건프라들이 가득하네요.





기념품으로 받은 건프라 카달로그 책자. 다양한 건프라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규모는 크지 않고 3~40분이면 다 돌아볼 수 있었지만 다양한 건프라들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었다는것에

의의를 두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