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한국의 유일한 메이드카페 사보텐 스토어 방문기사당역 한국의 유일한 메이드카페 사보텐 스토어 방문기

Posted at 2014. 7. 28. 02:29 | Posted in 국내여행/서브컬쳐
    


보텐스토어는 사당역쪽에 위치한 한국의 유일한 메이드 카페입니다.




평일은 오후2~9시, 매주 화요일은 휴무, 토요일 오전11~오후9시, 일요일/공휴일은 오후2~8시




가는법




1. 2호선 사당역 11번출구에서 내려서 바로 앞으로 걸어갑니다.






2. 이대로 주욱 앞으로 5분간 걸어가시면 됩니다.






3. 주유소를 지나...






4. 이 건물을 지나면...






5. 바로 이 건물 2층에 사보텐 스토어가 있습니다.












범상치 않은 빌딩입구. 사보텐 하우스의 마스코트 사보리라고 합니다. 이 건물 2층에 위치합니다.








반갑게 방문객들을 맞이해주는 사보텐 스토어







가게안의 모습입니다.







카운터입니다. 메이드복을 입은 알바가 주문을 받습니다.












한쪽에 있는 샵에는 다양한 굿즈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용물들을 보면 왜 여성들이 더 이곳을 자주 찾는지 알거 같네요.






벽 한쪽에 붙어 있는 다양한 축전 그림들...








여기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카페안. 확실히 카페안에는 남자보단 여자분들이 더 많이 있네요.






가게 안에는 다다미 방이 있는데...






여기서 보드게임등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사보텐하우스의 명물. 토스트입니다. 시럽아트는 원하는 캐릭터를 말하면 그대로 그려줍니다.

저 캐릭터는 사보텐하우스의 마스코트 사보리


토스트는.... 그냥 집에서 구워먹는 토스트 맛이네요.




일본의 메이드카페와는 다른 그냥 컨셉카페라고 보는게 맞을 듯 싶습니다. 다양한 굿즈와 볼거리들이 많으니 사당역을

지날때 한번정도 들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