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시 필요한 교통패스, 할인패스, 입장권 저렴하게 사는 사이트 모음일본여행시 필요한 교통패스, 할인패스, 입장권 저렴하게 사는 사이트 모음

Posted at 2015. 3. 24. 19:37 | Posted in 일본 여행가기前/할인티켓/패스
    

일본여행시 필요한 교통패스, 할인패, 입장권 저렴하게 사는 사이트 모음


본여행을 하면 여러가지 교통패스, 할인패스, 입장권등이 필요합니다.

JR패스, 오사카 주유패스, 간사이 쓰루패스, 북큐슈 레일패스, 산큐패스 등 다양한 교통패스등과 후지큐 하이랜드 입장권,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 하우스텐보스 입장권등 다양한 입장권등이 그것인데요.


일본현지에서 직접사는것보다 한국에서 여행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게 좀더 저렴하고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본여행시 필요한 일본교통패스, 일본관광지 입장권 및 할인패스 저렴하게 사는 사이트 모음입니다.







1. 옥션해외여행





옥션해외여행 일본 패스/입장권 바로가기


옥션해외여행은 옥션에서 만든 여행전문사이트로 각종 해외항공권과 호텔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옥션에서 만든 옥션해외여행에선 일본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교통패스와 입장권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2. 웹투어




웹투어 일본 티켓/패스 바로가기


글로벌 여행 전문 사이트로 자유여행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JR패스, 간사이 쓰루패스, 오사카 주유패스, 북큐슈레일패스, 산큐패스등 다양한

일본교통패스를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3. 여행박사




여행박사 티켓/패스 바로가기


일본여행 전문 사이트 여행박사의 티켓/패스 입니다.







일본 전국, 큐슈, 오사카/고베등의 다양한 할인패스와 할인티켓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호텔재팬닷컴




호텔제팬닷컴 티켓/패스 바로가기


일본여행 전문 사이트 호텔제팬닷컴에서도 다양한 티켓 패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오사카 주유패스등 다양한 교통패스와 입장권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5. TNT투어



TNT투어 티켓/패스 바로가기


해외여행 전문 예약사이트 TNT투어에서는 일본 홍콩 마카오 싱가폴 대만등의 교통패스, 입장티켓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각종 교통패스를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니 여행가기전 미리 준비해보세요.







양한 여행사이트에서 미리 일본여행에 필요한 교통패스와 입장티켓등을 준비해보세요.

집에까지 티켓이 오는 시간을 고려해서 여행가기 전에 미리 티켓을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본현지에서 직접 사는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알뜰한 여행을 원한다면 각종 일본 교통패스, 할인패스, 입장권을 미리 국내 여행사이트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