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에 나온 일본식 집밥의 달인 마포구 히메시야생활의달인에 나온 일본식 집밥의 달인 마포구 히메시야

Posted at 2015. 3. 17. 18:11 | Posted in 국내여행/서울
    

생활의달인에 나온 일본식 집밥의 달인 히메시야 가는법




활의 달인에 일본식 집밥의 달인이라고 히메시야가 소개되었네요.

마포구 상수역쪽에 있는 맛집인데 상수역 근처에 있어 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저번에 생활의 달인에서 송파동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일본식 집밥 맛집 만푸쿠를 소개했었는데 여기도 일본식 집밥 맛집

으로 잘 알려진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요리사 분이 14년간 일본을 왔다갔다 하시면서 일본집밥 노하우를 배우고 오셨다고 하네요.






운영시간


평일 : 11:30 ~ 21:30

주말 : 11:30 ~ 21:30





가격









가는법


본식 집밥의 달인 히메시야 가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수역 1번출구에서 내려






2. 앞으로 걸어갑니다.





3. 앞으로 가다가 화살표방향으로 오른쪽으로 꺽어 골목안으로 들어갑니다.






4. 바로 이 골목





5. 걸어가다 갈림길에서 빨간색 화살표 방향대로 갑니다.





6. 계속 골목을 따라 걸어가면...





7. 여기서 오른쪽으로 꺽어 가면...





8. 바로 오른쪽에 히메시야가 나옵니다.













여기가 일본식 집밥의 달인이 있다는 히메시야









방송에서도 나오지만 사람이 꽉 들어차있네요.








이건 이집의 별미 광어 덮밥










광어회가 탄력이 있는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장어덮밥







초밥도 파네요.









덮밥종류도 팝니다.







이곳의 인기 메뉴 연어덮밥







보기만해도 군침이 흐르네요







그리고 이건 독특해보이는 연어덮밥








고기 살점이 붙어있네요.






두가지맛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덮밥입니다.







이건 고기 덮밥






특별해 보이는 반숙 달걀은







계란에 튀김가루를 발라 구워서 만드는거네요.









달인이 항상 가지고 다닌다는 비법 수첩. 요리인생의 모든것이 기록되어 있다고 하네요.










대로 된 일본식 집밥을 먹어보고 싶다면 일본식 집밥의 달인이 하는 히메시야를 찾아보세요.

상수역 1번출구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습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3-1

전화번호 : 070-8245-45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