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난바] 식신로드 출연 도톤보리 근처 오사카 우오신 (魚心) 스시 초밥집 가는법[미나미/난바] 식신로드 출연 도톤보리 근처 오사카 우오신 (魚心) 스시 초밥집 가는법

Posted at 2015. 2. 23. 02:17 | Posted in 오사카(간사이지방)/미나미/난바
    





식신로드 출연 도톤보리 근처 오사카 우오신 (魚心) 스시 초밥집 가는법






오신 (魚心) 초밥은 한국의 인기음식프로그램 식신로드에 나와서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입소문을 타던중에 식신로드에도 나와 지금은 많은 한국 관광객이 찾는 인기 초밥집이 되었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는법



오사카 우오신 초밥집을 가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사카 난바역 14번출구로 나와 앞으로 걸어갑니다.






2. 바로앞의 난바 힙스 건물과 편의점 사이 골목으로 걸어갑니다.






3. 앞으로 계속 걸어갑니다.






4. 도리이를 지나






5. 신사옆을 지나






6. 앞으로 계속 걸어가면....






7. 이 골목 왼쪽에 오사카 우오신 이 있습니다.






8. 바로 여기가 오사카 우오신












여행기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큰편이 아니네요. 아담합니다.








식신로드의 영향으로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해서인지 한국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건 세트메뉴







먼저 시원한 생맥주 한잔부터 크으






참치초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생선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일반적인 초밥의 2~3배는 될듯한 크기






윤기가 자르르하네요...






특이한게 간장을 찍어먹을 수있는 붓이 있습니다.





마치 오뎅에 간장 찍어먹는듯한 느낌이네요







이건 방어초밥






이건 새우초밥... 새우가 아니라 왕새우네요... 와 크다 커...







살살녹는 맛이 일품인 연어초밥






하이라이트 장어초밥. 장어 크기가 그냥 왠만한 장어덮밥 장어크기 수준이네요. 이거먹고 이미 배는 가득 찼습니다.







마지막은 달달한 계란으로... 여섯접시먹고 배가 꽉 차버렸네요.









후기





오신 (魚心) 초밥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신선하고 맛좋은 생선이 큼직큼직하게 초밥위에 올려져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잘먹었다라는 만족감이 확실히 들어서 좋아요. 


다만 여러가지 다양한 초밥을 하나하나씩 맛보려고 하는 사람들에겐 좀 버거울 수 있습니다.

초밥 하나하나가 크기가 상당해 몇접시만 먹어도 금새 배가 꽉 찰 수가 있어서 다양한 초밥을 먹기는 힘들듯...


오사카의 맛있는 초밥집으로 한번쯤 꼭 가볼만하다고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