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비행(오윤아, 김정민, 레이디제인 출연) - 난바/신사이바시에 위치한 클럽 '바니티 오사카'여우비행(오윤아, 김정민, 레이디제인 출연) - 난바/신사이바시에 위치한 클럽 '바니티 오사카'

Posted at 2014. 12. 26. 20:17 | Posted in 오사카(간사이지방)/미나미/난바
    






사카에는 젊음이 넘치는 클럽들이 많습니다. 그중 신사이바시에 위치한 바니티 오사카는 여우비행에서 직접 가보고

체험해서 더 화제가 되었던 클럽이네요.


350석 규모의 클럽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를 주는 클럽이라고 하네요.





니티 오사카 클럽을 가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난바역 B14 출구로 나와 화살표 방향으로 걸어갑니다.






2. 앞으로 계속 걸어갑니다.







3. 걸어가다 옛스러운 건물이 나오면 여기서 화살표 방향 골목으로 꺽습니다.






바로 이 골목






4. 골목을 따라 앞으로 걸어갑니다.






5. 여기서 화살표방향으로 왼쪽으로 꺽습니다.






6. 바로 앞에 바니티 오사카 입구가 나옵니다.






7. 여기가 바로 바니티 오사카














클럽안으로 들어가는 김정민, 오윤아, 레이디제인, 거기에 홍석천까지...!!






클럽안은 이미 열기로 가득하네요.







오늘 클럽의 이벤트는 터치미 나이트??







스티커를 붙인곳은 만져도 된다고 하네요.





홍석천 머리에 붙은 스티커... ^^







테이블을 하나 잡은 여우비행 멤버들






홍석천씨가 샴페인을 하나 쏘네요.







그러자 갑자기 다가오는 심상치 않은 행렬!










샴페인 한 병 시켰을뿐인데 서비스가 대단하네요.






이제 술도 한잔 했으니 오사카의 클럽을 만끽하기위해 음악속으로 들어갑니다.





이미 클럽안은 광란의 분위기







김정민은 라틴댄스를 ...






레이디제인은 관광버스춤을...







오윤아 씨는 벌써 지치셨는지 자리에 앉아있네요.






홍석천씨는 거침없는 애정행각?에 여념이 없습니다. ㅎㅎ






오사카의 클러버들과 어울려 밤을 재미나게 보내고 있는 여우비행 여우들이네요.






사카를 여행와서 오사카의 밤을 즐겁고 화끈하게 보내고 싶다면 신사이바시에 위치한 클럽 바니티 오사카를 방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