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비행(오윤아, 김정민, 레이디제인 출연) - 일본 초밥 대회 5관왕에 빛나는 오사카 유명 참치 맛집 '스시카츠(すし活)'여우비행(오윤아, 김정민, 레이디제인 출연) - 일본 초밥 대회 5관왕에 빛나는 오사카 유명 참치 맛집 '스시카츠(すし活)'

Posted at 2014. 12. 26. 02:21 | Posted in 오사카(간사이지방)/베이에어리어
    







사카 벤텐초역에 위치한 스시카츠는 일본 전국 초밥대회 5관왕에 빛나는 오사카 유명 참치 요리 전문점입니다.


매우 유명한 오사카의 맛집이라고 하네요. 

운영시간은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만 17:30 ~ 21:30 까지... 운영시간이 좀 짧네요.





사카 참치 요리 전문점 스시카츠를 가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오선 벤텐초역에 도착합니다.






2. 벤덴초역에 도착해 4번출구로 나갑니다.






3. 4번 출구주변... 저 멀리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보입니다. 편의점쪽으로 갑니다.






4. 편의점 옆 골목을 따라 앞으로 걸어 갑니다.






계속 걸어가다 보면...






5. LAWSON 편의점이 보이는곳에서 화살표방향으로 꺽습니다.






6. 앞으로 계속 걸어가면...






7. 오른쪽에 스시카츠가 나옵니다.






8. 여기가 스시카츠












스시카츠를 방문한 레이디제인, 오윤아, 김정민...








문어가 살아서 꿈틀꿈틀거리네요.








비쥬얼이 아름다운 아가미 요리.






계속 참치요리들이 나오고...







충격 비주얼의 초대형 참치머리!!!






모두가 깜짝 놀랍니다.






반갑게? 맞아주는 참치머리






일단 참치머리고기부터....







한입먹어보고 맛있다를 외치는 레이디제인







그리고 다음은 참치눈알







참치눈알은 특히 여성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대망의 참치혀!!







모두가 경악합니다,






레이디제인이 한입 먹어보고....






으.. 응.. 맛있네??


모양은 충격적이지만 맛은 뛰어난가보네요.









치요리를 좋아한다면 베이에어리어쪽 벤텐초역에 위치한 스시카츠를 방문해 보세요. 여러분도 레이디제인처럼 뛰어난

참치요리맛에 감탄하실겁니다.











//